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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차시에는 이번에 설계한 것의 문제점을 실물로 확인하였다.
언더컷의 발생으로 프린터물이 제대로 출력 되지 못하는 문제점을 발견하였다.
이후 새로운 PCB와 연동 할 수 있는 새로운 케이스를 다음 차시에 수정하여 인쇄해야하는 것으로 결정하였다.
또한 스트리밍의 경우 RTSP가 SIDE BY SIDE 즉 VR 화면을 지원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VR 기능을 앱에서 네이트브로 지원해주는 앱에 대해서도 진행이 가능할 수 있도록 다른 방법을 모색하는 것도 진행하였다.
FFMPEG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YOUTUBE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도록 추후 기능을 연구할 계획을 결정하였다.
YOUTUBE에서는 앱자체에서도 일반영상을 VR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우리는 이점을 이용하여 RTSP 스트리밍 이외에도 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 기능도 이용가능하도록 범용적으로 프로그래밍 할 계획이다.
다음 차시에서는 설계의 문제점과 PCB간의 간섭을 위주로 새롭게 설계도를 작성하고, YOUTUBE 스트리밍을 이용한 VR 모드를 테스트 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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